임시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임시비밀번호는 간혹 '스팸편지함'에 도착하는 경우가 있으니
회원님의 '스팸 편지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비밀번호찾기에 실패하실 경우
e뮤직비즈 이메일 (emusicbiz@naver.com)로 아이디, 가입자성함, 휴대폰정보 등을
작성해서 보내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리겠습니다.
실명인증에 오류가 있을 때
회원님의 실명정보가 신용정보센터에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래 홈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실명등록을 해주신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iren24.com/siren24/sse/jsp/sse01s_j09.jsp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이뮤직비즈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을 하시면 회원전환 페이지로 넘어가시나요?
회원전환 페이지에 내용을 기입하고, 전환하기를 클릭하시면 중복된 아이디로 전환이 안되시나요?
그렇다면 일대일 문의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이뮤직비즈이메일로 문의를 주시면, 바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때
로그인 아래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셔서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시 입력한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문의는 emusicbiz@naver.com 으로 메일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변경 방법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왼쪽 하단의 나의 정보 > 개인 정보 수정 에서
비밀번호 및 개인 정보에 대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이 안되시는 경우 일대일고객문의에 글을 남겨주세요.